소리대장간 보도자료

TSC기술 접목 ‘이내풍’ 한의원 프랜차이즈, 제 1기 오리엔테이션 실시

본문

청력관리 전문기업 ㈜소리대장간이 후원하는 이명, 난청 치료 전문 한의원 프랜차이즈 '이내풍'이 지난 1월 20일 ㈜소리대장간 본사 교육장에서 제1기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내풍 한의원 프랜차이즈 제1기 오리엔테이션에는 총 13개 한의원이 참석해 TSC의 원리 및 적용방법, 사례를 소개하고 앞으로의 방향성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참가자는 "이내풍 한의원 프랜차이즈는 TSC(Threshold Sound Conditioning, 역치신호조절) 기술을 접목한 이명, 난청 치료에 특화된 한의원으로써 이명, 난청으로 고통받는 환자분들에게 소리를 찾아드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TSC기술을 보유한 청력관리 전문기업 ㈜소리대장간은 4차 산업혁명의 변화에 맞춰서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IT 기반의 청력건강증진 서비스를 연구, 개발하여 소리의 수치화, 데이터화, 디지털화를 통한 체계적인 청력관리 플랫폼을 구축하고 청력건강에 도움을 주는 헬스 케어 ICT(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Technologies)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