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대장간 보도자료

서부희망케어센터와 ㈜소리대장간,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MOU(업무제휴협약) 체결

본문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와 (주)소리대장간(회장 윤정순)은 지난 8일,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난청 ‧ 이명 등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으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세부적인 청각진단 및 검진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의 지원 및 상호협력을 위해 마련되었다.

㈜소리대장간에서는 이날 협약체결 외에도 미세청력진단기, 자기이명찾기, 청력단련기 등 3,200만원 상당의 청력관리 물품을 후원하였다.

협약식에서 윤정순 ㈜소리대장간 회장은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기술은 본사의 자랑이지만, 높은 가격으로 저소득 이웃이 이용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 이번 서부희망케어센터와의 업무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이웃들의 난청 ‧ 이명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서부희망케어센터 신영미 센터장은 “후원기업의 따뜻한 마음을 그대로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세상의 소리를 점점 잃어가는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따뜻한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와 (주)소리대장간에서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연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소리대장간은 세계 최초로 안정성과 청력 개선 효과가 검증된 ‘Sound Condition-ing’ 기법을 통해 손상된 청력을 복구하는 세계 특허 기술인 TSC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이 치료법은 소리 강도가 아주 작은 특화된 소리를 청취하는 기법으로 비외과적, 비투약성 치료이므로 안정성이 보장되는 것이 특징이다.